Q&A

자주묻는질문

제품을 렌탈로 사용하는 총 기간을 말하며, 의무사용기간과 동일합니다. 계약기간 만료 후 제품은 고객님께 소유권이 이전됩니다. 이때 소유권 이전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

고객님께서 제품의 임대를 신청하고, 이를 임차함으로써 이루어지는 것으로 고객님께서 렌탈계약의 약관을 이해하시고 제품을 임차함을 뜻합니다.

렌탈시 등록비/설치비 전액 면제와, 렌탈기간 중 제품하자 발생시 무상 A/S가 지원됩니다. 또한 본사 담당 관리직원분께서 방문하여 정기적 위생관리로 쾌적하게 사용하실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
렌탈 계약기간 만료 후 제품은 고객님께 소유권이 이전됩니다 . 이때 소유권 이전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

계약기간중 렌탈료 이외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지만 소모품 교체 비용은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해당 브랜드 각 카드사에 직접 제휴카드 발급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 제휴카드 발급 받으신후에 고객님께 해당하는 브랜드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결제정보를 변경해주셔야 합니다.

렌탈 계약기간 중에는 제품 교체가 불가능 합니다.

제품 A/S는 각 제조사별 품질 보장 기간과 동일하게 제조사 서비스 센터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직수정수기 제품은 수압 차이에 따라서 설치가 안되는 곳도 있을수 있습니다.
이외 다른 상품은 기본적으로 무료배송 설치 입니다.